포스코, 시민과 함께하는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개최

포스코, 시민과 함께하는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개최

  • 철강
  • 승인 2022.05.31 08:0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4일 포스텍 실내체육관...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 에일리 초청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2년 만에 다시 시민 곁 찾아 .

6월 2일부터 8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포스코가 오는 6월 14일 포항시 포스텍 실내체육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를 개최한다.

기업시민 콘서트는 포스코 임직원과 지역 시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자 포스코가 해마다 개최하는 문화행사다.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을 위해 시민들에게 공연, 강연 등의 문화행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되었지만,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된다.

3,0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With your Drama』라는 테마에 맞게, 극적으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의 자리에 오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한 편의 드라마처럼 무명의 시간을 딛고 TV 가요 경연 프로그램 출신 가수인 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는 코로나19라는 긴 침체의 시간을 겪었던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스페셜 가수 에일리까지 합류해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인 2매까지 가능한 무료 초대권은 6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m)의 '홍보채널' - '문화행사' - '포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6월 10일 오후 5시 이후에 개별로 문자가 발송된다. 티켓은 공연 당일 입구에서 본인확인 이후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공연 관람 시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며, 만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관람이 제한된다.

포스코는 2022년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해 코로나19로 단절되었던 문화 소통을 다시 이어나갈 방침이다. 오는 10월 기업시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문화공연 확대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 출연진. (왼쪽부터) 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 에일리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