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장학회, 동의대에 장학금 900만원 쾌척

BNB장학회, 동의대에 장학금 900만원 쾌척

  • 철강
  • 승인 2022.11.04 09:14
  • 댓글 0
기자명 김정환 기자 jh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고 출신 재학생 9명에 100만원 지급 및 멘토링 지원

스테인리스(STS) 스크랩 유통업체 BNB스틸(대표 구경열)에서 설립한 BNB장학회가 동의대학교에 장학금 900만원을 기탁했다.

동의대는 지난 3일 BNB장학회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가야고등학교 출신 동의대 재학생 9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선정된 장학생 중 멘토링을 희망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출 희망 분야의 전문가와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진행하게 된다.

BNB장학회는 가야고 동문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의대 장종욱 교수를 비롯한 부울경 지역 대학교수 및 사회 리더들과 학생들을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사회 진출과 적응까지 지속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구경열 BNB장학회 이사장은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어 자기 몫을 다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B스틸은 경북 포항시에 소재한 STS 스크랩 유통업체로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슈레더 장비를 설치해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등 포스코에 우수 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비영리법인 BNB장학회를 통해 포항지역의 보육원과 대학생 지원에 이어 최근 부산지역의 대학생 장학 사업 및 멘토링 사업 등으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