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홈페이지 리뉴얼 해상풍력 등 비전 소개

SK오션플랜트 홈페이지 리뉴얼 해상풍력 등 비전 소개

  • 철강
  • 승인 2023.04.21 08:11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공시 강화 슬로건 ‘바다에 미래를 심다’ 전면에

SK에코플랜트의 자회사 SK오션플랜트가 기업 슬로건 ‘바다에 미래를 심다’를 테마로 홈페이지(https://www.skoceanplant.com/)를 새단장 했다. 

새로 문을 연 홈페이지는 SK그룹 멤버사로서의 정체성을 높이는 한편 해상풍력 등 사업의 비전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내실을 다지기 위한 회사의 다양한 노력을 담았다. 

바다, 풍력, 수소 밸류체인 등 사업 모델과 연결되는 색인 ‘SK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삼아 디자인 됐으며, PC는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멀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했다. 

또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라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ESG경영에 대한 의지도 담아냈다. 특히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각 영역의 정책과 목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분류해 정보공개 투명성을 높였다. 

SK오션플랜트는 상반기 중 글로벌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영문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해상풍력을 비롯한 해양 플랜트 사업과 조선, 강관 등 사업영역의 성장성을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모기업인 SK에코플랜트와의 해상풍력 기반 그린수소 밸류체인 고도화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약속한 ESG경영 실천도 지속적으로 내실을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