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특수강, 全임직원 참석한 하계 워크숍 성료

신창특수강, 全임직원 참석한 하계 워크숍 성료

  • 철강
  • 승인 2023.06.23 07:0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1박2일간 단합 및 사기충전 시간 가져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워크샵 개최...윤동현 부장 기업은행서 ‘모범직원’ 표창장

경기도 시화공단 소재 스테인리스 이형재 유통기업 신창특수강(대표 박우정)이 임직원 하계 워크샵을 열었다. 이번 워크샵은 코로나19 팬데믹 해제를 맞이해 임직원 간 화합과 사기충천을 위해 개최됐다.

지난 15일, 신창특수강은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 일대에서 1박 2일간 하계 워크숍을 진행했다. 회사는 신입 직원 등 전 직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래프팅 체험, 단체 체육활동 등 협동 프로그램과 업무 노하우 공유 및 업무 교육 등 알찬 프로그램을 계획대로 추진했다고 밝혔다.

 

신창특수강은 스테인리스 봉강과 후판 등을 유통하는 설립 17년 차의 스테인리스 이형재 전문사다. 회사는 지난해 경영실적으로 매출액이 전년 대비 24% 증가한 410억원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15억원, 9억원으로 전년 대비 12.7%, 4%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창특수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단체활동이 제한되다가, 올해 전 직원들이 함께 외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워크숍을 열게 됐다”라며 “참여 직원들의 반응도 좋은 편으로, 철강 업황이 힘든 올해도 다 같이 힘을 모아보자는 생각이 공유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IBK기업은행이 매해 근로자의날(5월1일)을 기념해 개최하고 있는 ‘중소기업 모범사원’시상식에서 신창특수강 윤동형 부장이 표창장을 받았다. 이는 기업은행과 기은최고경영자클럽이 선발 및 표창하는 행사로, 표창 및 부상과 함께 여러 특전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