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원, 직각 가공용 인서트 ‘YG SM3 MILL TPKT’ 제품군 확장

와이지-원, 직각 가공용 인서트 ‘YG SM3 MILL TPKT’ 제품군 확장

  • 뿌리산업
  • 승인 2023.07.21 17:2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삭 저항 감소 및 ‘버(burr)’ 발생 최소화

금속 가공공구 제조업체 와이지-원이 3코너 90도 직각 가공용 인서트 ‘YG SM3 MILL TPKT’에 대해 16사이즈에 이어 11사이즈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

‘TPKT16 시리즈’는 현재 시장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다 다양한 크기의 가공에 대응하고자 ‘TPKT11’ 인서트와 커터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TPKT’ 인서트는 3코너 포지티브 인서트로, 고경사 헬릭스 인선을 적용하여 절삭이 부드럽고, 고경사 칩브레이커 디자인으로 칩 처리성을 향상하여 가공 시에 발생하기 쉬운 ‘버(burr)’를 최소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곡면형 인선 디자인은 고절입 가공에서도 안정적인 절삭으로 높은 생산 가공을 실현하며, 넓은 와이퍼 면은 우수한 표면 조도를 구현한다.

‘TPKT11’은 GN, ST 형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엔드밀, 모듈러형 엔드밀, 내부 절삭유 공급이 가능한 페이스밀 커터를 제공한다. ‘TPKT16’은 직경 32mm부터 200mm까지, TPKT11은 직경 20mm부터 63mm까지 가공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TPKT’ 인서트는 고경사 헬리컬 커팅 엣지를 탑재해 절삭 저항을 감소시켜 부드러운 절삭이 가능하다. 또한, 고경사 칩브레이커를 통해 절삭 저항을 낮추는 동시에 버‘(burr)’ 발생을 최소화 시켰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