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MnM, 제11회 ‘MnM 사이언스 캠프’ 개최

LS MnM, 제11회 ‘MnM 사이언스 캠프’ 개최

  • 비철금속
  • 승인 2023.07.28 09:25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기자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운영, AI로봇 코딩, 메타버스 VR아트, 도전 M퀴즈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 진행  

도석구 부회장,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기회 준 지역사회에 감사”

LS MnM(부회장 도석구)은 지난 7월 27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초등학교에서 제11회 ‘MnM 사이언스 캠프’를 개최했다.

MnM 사이언스 캠프는 LS MnM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과 친해질 수 있도록 기획한 과학 캠프로 2013년부터 매년 여름방학마다 결연 학교인 온산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속해 오고 있다.  

이론과 실험 중심인 기존 프로그램에서 진일보해, 논리력과 추리력 함양을 통해 과학적 사고를 키워주고,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지역사회의 대표 캠프로 자리잡았다.  

이번 캠프에서는 드론 운영, AI로봇 코딩, 메타버스 VR아트, 도전 M퀴즈 등 흥미로운 과학 이론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전문 강사의 진행으로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진행되어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했다.  

특히 온산초등학교 선생님들과 지역사회의 요청을 반영하여 참여 대상을 기존의 4학년생 30명에서 4학년 전원인 60여명으로 확대해 의미를 더했다.  

온산초등학교 이진철 교장은 “이번 캠프에 참여한 4학년생들은 2020년 코로나 팬데믹 때 입학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큰 규모 행사는 처음이라 더 즐거워했다.”라며 “오랜 기간 변함 없는 LS MnM의 배려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LS MnM CEO 도석구 부회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기회를 준 온산초등학교에 감사하며, 지역사회와 상생과 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