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중경도강 금형강 가공용 범용 엔드밀 ‘U-Star Endmill’ 출시

코오로이, 중경도강 금형강 가공용 범용 엔드밀 ‘U-Star Endmill’ 출시

  • 철강
  • 승인 2023.09.30 08:5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 높은 정밀 가공 가능, 내치핑성·내마모성·내산화성 웃 및 가공 안정성 확보

코오로이는 중경도강(HRC30~50), 특히 복잡한 형상의 금형가공을 위해 다양한 형상과 스펙 라인업을 갖춘 범용 ‘U-Star Endmill’을 출시했다.

‘U-Star Endmill’S 커브 게쉬 형상으로 가공 부하를 분산하여 절삭성이 우수하며, 내치핑성을 위해 인선 처리로 공구 파손을 크게 감소시켰다.

또한 고정밀 공차가 적용되어 수준 높은 정밀 가공이 가능하다. 형상별로 최적화된 중경도용 모재를 채택하여 내치핑성이 향상되었으며, 신규 AlCrN계 다층 박막을 적용하여 내마모성, 내산화성이 우수하고 윤활성이 향상되어 고온의 마찰열에도 가공 안정성을 확보했다.

이와 같이 코오로이의 U-Star Endmill은 강 계열의 중경도 피삭재 가공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우수한 성능으로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

또한 코오로이는 918일부터 23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된 ‘EMO 2023’ 산업 박람회에 참가(Hall 5, D54)하여 신제품 및 다양한 산업 솔루션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