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회장, '무봉TV 노래자랑' 연말결선 성료 …수익금 1,120만원 기부 

덕신하우징 회장, '무봉TV 노래자랑' 연말결선 성료 …수익금 1,120만원 기부 

  • 철강
  • 승인 2023.12.26 13:47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생산 기업인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의 유튜브 채널인 '무봉TV’는 12월 23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3년 노래자랑 연말결선 및 실종아동 가족을 위한 기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800여명이 관객들이 운집, 노래자랑에 참가한 16명의 무명가수들의 열띤 노래 경연을 응원하고, 실종아동찾기 나눔 행사에도 참여했다.

평소 김 회장은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인의 차량에 실종아동찾기 포스터를 손수 부착하고, 실종아동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를 발매하는 등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취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나눔 기부 행사는 김명환 회장이 2023년 1년간 노래 앨범과 자서전을 판매하고 얻은 수익금과 행사 공연 현장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포함한 금액 총 1,120만원을 실종아동찾기협회에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고령으로 접어든 장기실종아동 부모의 심리상담과 의료지원, 미아아동 예방도서 제작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명환 회장은 “무명가수에게는 꿈의 무대를, 실종아동 가족에겐 희망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노래와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고, 실종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