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 진성엔터프라이즈와 공식 계약 체결

원강, 진성엔터프라이즈와 공식 계약 체결

  • 철강
  • 승인 2025.08.01 08:2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로드헤더 시장에 본격 판매 시작,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활동 적극 전개

원강(대표 강태영)은 최근 진성엔터프라이즈 강철수 대표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로드헤더 현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원강은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는 물론,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운데 좌 (주)진성엔터프라이즈 대표 강철수, 우 (주)원강 대표 강태영. (출처=원강)
가운데 좌 (주)진성엔터프라이즈 대표 강철수, 우 (주)원강 대표 강태영. (출처=원강)

또한 원강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며,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 시장에서도 다양한 현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원강 강태영 대표는 "이번 협업은 기술력과 현장 경험을 갖춘 진성엔터프라이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강은 로드헤더용 픽커터를 비롯한 다양한 토목공사용 소모품 및 부품을 개발·생산하며, 국내외에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원강의 Total Foundation R&D Center(연구소장 허엽)에서는 연구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건설기술연구원의 수요&패밀리 기업으로 함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원강(WONKANG ROADBIT)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특허 6건과 국내상표권 2건, 국외 상표권 3건을 취득했으며, ISO 9001, 14001, 45001 인증으로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품질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다.

그 외 국제 건설장비 해외전시회 BAUMA, CONEXPO 등 다수 전시회에 출품을 하고 있다. 2024년에는 벤처기업협회로부터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부산시 대표기업 브라이트클럽 회원의 자격을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2023년 수출 200만불탑 수상에 이어 2024년에는 300만불탑을 수상하였다.

또한, 자매사인 원강초경, 유진이렉션개발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