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너조합, ‘2026년도 조합 정기총회 유공자 포상’ 추천 접수

파스너조합, ‘2026년도 조합 정기총회 유공자 포상’ 추천 접수

  • 철강
  • 승인 2025.12.02 12:4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사별 우수 기업인·우수 근로자 1명씩 추천, 조합 공동사업 기여 내용 반드시 기재해야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한성)이 내년 2월 23일 개최하는 ‘제19회 정기총회’에서 조합원사의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유공자 포상을 실시한다.

포상 대상은 파스너산업 발전 기여 공로가 큰 대표 또는 임원, 평소 타인의 귀감이 되고 근무성적이 우수한 자이다.

포상 훈격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중소기업중앙회장, 파스너조합 이사장 표창이며, 추천인원은 조합원사당 대표이사, 임원, 사원 각 1명씩이다.

이번 유공자 포상 신청을 접수하려는 조합원사들은 12월 10일까지 파스너조합 홈페이지(https://www.kffic.org/ko) 공지사항에서 제출서류 양식을 다운받아 공적조서, 포상동의서,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를 조합 변영경 과장(팩스 02-782-1924, fastener@kffic.or.kr)에게 제출하면 된다.

공적조서 작성 시에는 조합 현황 및 공동사업 현황을 간단히 기술하고 반드시 조합원사가 조합 공동사업에 기여한 내용을 기재해야 한다.

파스너조합은 “유공자 포상은 파스너업계의 발전에 기여한 대표 및 임원, 우수한 사원들에 대해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것이다. 조합원사들의 많은 추천을 바란다”고 전했따.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