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가족과 회사 모두 즐겁게~~

세아베스틸, 가족과 회사 모두 즐겁게~~

  • 철강
  • 승인 2008.09.16 11:02
  • 댓글 0
기자명 김상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답교육-아빠와 현장 체험

세아베스틸(대표 이승휘)이 회사와 가족 모두에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유답교육. 5월부터 7월까지 총 14차로 나누어 진행된 전 사원 유답교육은 하루 일정으로 한국폴리텍V대학 익산캠퍼스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비전 설정, 긍정적인 의식변화, 동기 부여, 도전의식, 일체감, 회사와 동료, 나에 대한 감사" 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YOU-答은 개인적인 삶 속에서 부딪치는 모든 문제와 해결책이 자신에게 있다고 보고, 자신의 내면을 관찰하는 힘과 원하는 것을 이끌어 오는 힘을 키워, 문제해결능력을 확장시키는 의식교육으로 직원들이 자기확신을 갖고 회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 사원 자녀들에게 회사와 가정의 일체감 조성 및 근무의욕을 북돋우기 위한 "아빠와 함께 하는 현장 체험 여행"을 실시하였다.

2006년부터 아빠와 함께 하는 체험이벤트를 해온 당사는 올 해 또한 총 2차에 걸쳐 이벤트
를 진행했다.

임실에서 진행된 1차 행사는 사격, 치즈체험, 우유짜기 및 송아지 젖주기 체험을 하였고, 2차는 한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레프팅 체험을 실시하였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사원 주부 교양강좌 등 회사와 가정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상순기자/sskim@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