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ON DAY3)한국하우톤, "고객이 요구하는 가장 완벽한 제품 위해"

(KISNON DAY3)한국하우톤, "고객이 요구하는 가장 완벽한 제품 위해"

  • 철강
  • 승인 2010.10.02 11:31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금속 가공유 및 특수유 분야에서 선두를 고수하고 있는 한국하우톤은 이번 '2010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KISNON 2010)'에 참가해 고객이 요구하는 가장 완벽한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줄 수 있게 되 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하우톤은 그간 중국, 인도, 일본 및 동남아 해외시자에 진출해 세계 정상급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었으며 특히 각 부서장 책임 하 사업계획, 예산 편성 및 집행, 사후관리 등 독립적인 경영체제로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한국하우톤은 특히 이번 행사간 합성 엔진오일, USB, 행운의 2달러 증정 및 퀴즈게임 등 이채적인 행사를 통해 고객사 및 참관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 모습을 연출했다.   

더불어 철강 압연유와 난연성 유압작동유를 이번 전시회의 메인 포커스로 선정, 전시함으로써 제품에 대해 한층 더 알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철강업체와 현대자동차, GM대우, 쌍용모터스 등의 자동차업체를 비롯해 현대중공업 등의 조선업체,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한  대규모 전자 기업에도 제품을 납품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하우톤의 미래에 큰 기대를 걸어본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