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그린워크 캠페인 전개

포스코, 그린워크 캠페인 전개

  • 철강
  • 승인 2011.01.27 09:59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b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사 임직원ㆍ가족 대상...전용 홈페이지도 개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지난 24일부터 그룹사 임직원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포스코패밀리 그린워크 캠페인을 홈페이지(www.greenwalk.co.kr)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그린워크 캠페인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운동으로, ‘걷기, 끄기, 줄이기, 모으기’의 네가지 그린액션의 실천을 통해 그린패밀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이 네 가지 그린액션에는 세부 녹색활동이 제시되며, 생활 속에서 실천한 녹색활동은 그린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성과를 나눌 수 있다.

  참여 신청 가족에게는 그린워크 가이드북, 그린 메시지 마그네틱, 그린 손수건, 교통카드 등 친환경 물품이 제공된다. 또한가족과함께오프라인에서 실천한 녹색활동을 그린워크 홈페이지의 그린포토, 그린에세이 코너 등을통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페이지(m.greenwalk.co.kr)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녹색활동의 장으로써 환경과 관련된 뉴스와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받는다. 회원 가족에게는 활동 내용에 따라 그린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적립한 마일리지는 교통카드를 충전하는 데 쓸 수 있다. 향후 이 그린마일리지는 녹색 관련활동에 기부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