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24명 임원인사 단행

포스코건설, 24명 임원인사 단행

  • 수요산업
  • 승인 2011.02.28 18:24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b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광재 부사장 에너지사업본부장 발령 등
정동화 사장 "올해 수주목표 14조1천억원"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28일 플랜트사업본부 유광재 부사장을 에너지사업본부장, 에너지사업본부 안병식 전무를 물환경사업본부장, 에너지사업본부 김대호 전무는 에너지사업본부 해외사업총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날 서울 강남구 역삼동 KTB네트워크빌딩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 승진 5명 ▲ 전보 2명 ▲ 신규선임 17명 등 총 24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김현배, 김동호, 박희준, 박근동 상무는 각각 전무로 승진했고, 김태훈 토목기술분야 자문은 토목사업본부장(전무)로 신규 선임됐다. 

  또한  권춘근 前 포스코 보좌역을 비롯해 이박석, 옥인환, 안동모, 신석철 前 포스코 부장이 상무로 신규 선임, 손주혁 前 포스코 ICT 상무는 포스코건설로 자리를 옮겼다. 곽인환, 김덕률, 나창운, 김형필, 김윤수, 최정묵, 이화용, 박용수 이사보와 정태헌, 오건수 자문도 각각 상무로 선임됐다.
 
  이와 함께 포스코건설은 사업기획, 글로벌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수주총괄실을 '글로벌마케팅실'로 이름을 바꾸고, 글로벌 TOP 10 성장체제 구축을 위해 '경영혁신실'도 신설했다.

  한편 정동화 사장은 주총 인사말을 통해 "국내 건설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해외사업 역량강화에 힘입어 창사이래 최대 수주실적인 11조3,700억원을 달성했다"면서 "지속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 올해는 수주 14조1천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