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RB,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발전기금 전달

현대RB,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발전기금 전달

  • 철강
  • 승인 2011.03.25 09:44
  • 댓글 0
기자명 김덕호 dh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금 1,000만원전달

  23일 현대RB가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기금전달식에 참석한 박찬일 의학원장(좌)과 이수창 현대RB대표(우)

  현대RB측은 이번 발전기금 전달은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지역의 대표 의료기관이자 국가기관으로서 지역민 의료서비스 향상에 더욱 매진해달라"는 의미라고 밝혔다.

  또 이수창 대표이사는 “최근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을 방문해 건강검진과 진료를 받으며 지역에서도 수도권 못지않은 우수한 의료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을 거듭해 지역민들이 서울에 가지 않고도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기금 전달에 대해 박찬일 의학원장은 "(주)현대RB의 공공의료 발전에 대한 큰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글로벌 파트너스로서의 신뢰와 협력을 계속 이어가자"고 말했다.

  (주)현대RB는 울산 온산공단에 위치한 강관제작 전문 수출업체로, 2,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경제발전 및 인재채용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 오는 6월 제2공장을 준공할 예정이다. 이 공장에는 본 공장의 JCO설비의 전후설비를 모두 갖추고 신규 롤벤더 설비(최대 두께 150mm, 외경 8,000mm, 길이 4.5m)를 도입, 현재 9만톤 규모의 연간 생산능력을 2배 이상으로 증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