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ON) (주)델타기계, 톱절단 가공 불량률 제로화 실현

(KISNON) (주)델타기계, 톱절단 가공 불량률 제로화 실현

  • KISNON2012 현장스케치
  • 승인 2012.09.19 17:10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단 속도 면에서도 매우 우수

  (주)델테기계(대표 이우찬)는 밴드톱기계, 원형톱기계, 4면 밀링가공기 등을 주요 제품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19일 열린 ‘제2회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에서 최근 개발한 HF560NS 제품을 선보였다.

 

▲ 델타기계(주) 안철상 기술영업이사가 관람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7°까지 기울어진 상태로 절단이 가능해 절단 스피드가 기존 제품보다 1.5배 이상 나오며 제품 불량이 발생하기 전 자동으로 작업을 중단하는 기능도 있어 불량률 제로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Band Sawing Machine은 다양한 규격의 링 절단이 가능하며 유압에 의한 톱날 장력 유지, 절단 길이가 표시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Miter Cutting Band Sawing Machine은 수동 동작에 의한 방식으로 극수변환 방식에 의한 2단 속도 조절, 고정밀 감속기를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 (주)델타기계는 신제품인 HF560NS 등 다양한 설비들을 선보였다
    (주)델타기계의 계열사로 있는 델타스틸에서는 델타규격강판이라는 제품을 가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판재류를 다양한 규격으로 톱절단하며 특히 산소절단에 따른 소성변형, 절단손실 문제 등을 해결해 소재 및 원가 절감 등을 실현하고 있다.

  (주)델타기계는 현재 국내 주요 철강사와 자동차사들과 계약 중에 있으며 영업직원들도 대거 확충, 효율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