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우수고객사도 'POSCO 브랜드' 사용

포스코 우수고객사도 'POSCO 브랜드' 사용

  • 철강
  • 승인 2014.04.24 08:39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건재마케팅 일환...1호 한진철관 선정
‘Made of POSCO HR’ 마킹·경쟁력 제고 기대

  포스코가 포스코재를 사용하는 강건재 우수 고객사와 포스코 브랜드 사용 협약을 체결하고 고객사의 2차 제품에 포스코재를 사용했다는 인증 마킹제도를 실시한다.

  포스코는 4월 22일 포스코 강건재 우수 고객사 1호로 선정된 한진철관(대표 이기남)에서 포스코 브랜드 사용 협약 체결식 및 강건재 우수 고객사 현판식을 거행했다.

  한진철관은 충남 천안에서 구조관을 생산, 판매하는 중견기업으로 사용 소재 전량을 포스코에서 구매하고 있다. 포스코는 포스코재 사용비율, 연간 구매량, 거래기간, 품질인증 보유 등을 고려해 한진철관을 강건재 우수 고객사 1호로 선정했다.

  한진철관은 2차 제품에 ‘Made of POSCO HR’라는 브랜드 마킹을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자사 제품에 우수한 품질의 포스코재가 사용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고품질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어 판매량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종소비자는 포스코 브랜드가 마킹된 고객사 제품이 포스코 소재로 생산된 신뢰성 있는 제품임을 알 수 있게 되어 해당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선순환 효과가 예상된다.

  포스코는 한진철관 외 동아스틸ㆍ국제강재ㆍ아신산업 등 우수 고객사로 선정된 강건재 고객사들과 브랜드 사용 협약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사 제품의 판매 경쟁력 향상과 최종소비자의 권익 보호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포스코는 고객사 경쟁력 제고를 위해 비가격 요소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마련하고 있으며, 고객사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