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조합,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Mg 조합,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 비철금속
  • 승인 2014.05.26 15:5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마그네슘 제품상' 수상식 함께 열려

  한국마그네슘기술연구조합(이하 마그네슘조합)이 오는 6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 중회의실 2호에서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마그네슘조합이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MSE BK21 Plus, Research Institute of Advanced Materials, 한국과총 대구·경북지역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또한 옥계 마그네슘 단지 조성 등 비철금속 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이 후원에 나섰다. 사전 등록은 6월 12일까지이며, 심포지엄 참가 안내는 마그네슘조합 홈페이지(kmt.or.kr) 및 전화 055-282-6646, 이메일 kmt@kmt.or.kr로 하면 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마그네슘조합 강민철 박사가 '마그네슘 산업 동향 및 제품 적용 역사'에 대해 강연을 펼치며, 마그네슘조합 예대희 연구원은 '마그네슘 특허 및 기술 개발 동향'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시간에는 지질지원연구원 고상모 박사가 '북한의 지하자원과 마그네사이트의 경쟁력'을 주제로, 재료연구소 유봉선 박사가 '고기능성 난연 마그네슘 합금의 최근 동향'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제7회 올해의 마그네슘 제품상 시상 및 제품 발표가 이어진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