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창간 20주년, TCC동양에 감사패 전달

본지 창간 20주년, TCC동양에 감사패 전달

  • 창간 2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
  • 승인 2014.05.29 17:56
  • 댓글 0
기자명 방재현 bang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봉락 회장 “업계 전체 머리 맞대고 어려움 극복해야”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은 29일 TCC동양을 방문해 손봉락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업계 현안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에스앤엠미디어(회장 배정운)는 올해 ‘철강금속신문’ 창간 20주년(6월 13일)을 맞아 국내 유일의 철강금속 전문지로서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는 48개사를 찾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과 TCC동양 손봉락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송재봉 사장은 “TCC동양의 관심과 성원 덕에 지난 20년간 철강금속신문이 업계 유일 전문지로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의 공동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 좌)과 TCC동양 손봉락 회장이 업계 현안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있다.

  이에 대해 손봉락 회장은 “철강금속신문이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업계의 정론지로서, 업계의 길잡이로서 역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TCC동양 손봉락 회장(좌)과 조석희 부사장

  손 회장은 현재 국내 철강업계가 겪고 있는 대외 경영환경 변화와 각 업계의 구조적인 문제점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업계 전체가 머리를 맞대고 슬기롭게 오늘날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