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코퍼레이션, Mg 휠 선보여

핸즈코퍼레이션, Mg 휠 선보여

  • 비철금속
  • 승인 2014.07.07 10:11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마켓용 알루미늄 휠도 출시

  자동차 휠 제조 기업인 핸즈코퍼레이션(회장 승현창)이 4~6일 인천 송도 시가지 서킷에서 펼쳐진 모터스포츠 행사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에서 애프터마켓용 경량 마그네슘 휠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핸즈코퍼레이션이 이번에 출시한 마그네슘 18인치 휠 ‘MG0400’은 기존 알루미늄 휠보다 30% 경량화한 제품으로, 무게는 줄었지만 안정성과 강성을 향상한 모델이다. 회사 측은 생산 단가가 높은 단조 방식이 아닌 주조 방식을 택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그네슘 휠에 접근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핸즈코퍼레이션은 또 마그네슘 휠과 더불어 개성 있는 애프터마켓 알루미늄 휠도 함께 출시했다. 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해 제작한 ‘PR0001’, CJ 슈퍼레이스 V720클래스 ‘그레디 레이싱팀’에 후원하는 ‘PR0002’, 뫼비우스의 띠를 디자인에 적용한 대형 휠 ‘PR0003’,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공식 모델인 ‘PR0004’, 18인치에 8.4kg의 스펙을 지닌 ‘PR0005’, BMW M4 전용 애프터마켓 휠 ‘PR0006’까지 모두 6종이다.

  회사는 기존 OEM 휠의 획일적인 디자인과 색상을 탈피해 자신만의 자동차를 갖고 싶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다양한 디자인 요소와 컬러를 적용했으며, 내구성과 NVH(소음, 진동, 잡음) 수준 또한 완성차 OEM 수준 이상이라고 강조했다.

  해당 제품들은 15일부터 인천 서구 핸즈코퍼레이션 사옥에 마련될 오프라인 매장인 ‘핸즈프라임’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회사 측은 휠을 구입한 후 고객 등록을 하면 어떠한 사고에도 1회에 한해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사후 보장 서비스 프로모션(PRIME SERVICE)도 마련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