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ON2014)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 세계 수준의 스프레이 시스템 선보여

(KISNON2014)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 세계 수준의 스프레이 시스템 선보여

  • KISNON2014 주요 업체 부스소개
  • 승인 2014.09.25 12:05
  • 댓글 0
기자명 신종모 jmshi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 스프레이 제어 시스템, 코팅 시스템 등의 자동화 시스템

 산업용 스프레이 노즐 및 자동화시스템 전문 제작업체 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www.spray.co.kr)가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3회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 부스 모습

 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www.spray.co.kr)는 77년 역사와 전 세계 판매망이 산업용 스프레이 노즐 및 자동화시스템 전문 제작업체로 정밀 스프레이 제어 시스템, 코팅 시스템 등의 자동화 시스템뿐만 아니라 정제 처리 공정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혼합기, 과립기 및 분쇄기를 생산·판매 한다.

 행사 기간 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가 선보이는 PHARMX 고전단 과립형는 정제처리 공정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신속하고 비용 대비 효과 높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옆면에 설치된 분쇄기와 하부 구동 혼합 임펠러(Impeller)를 사용해 볼을 혼합한다. 볼 구조는 최대 용량의 30~90%까지 작업하도록 최적화돼 있다. 또한 용량에 관계없이 효과적이고 균일한 믹싱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손쉬운 세척 및 검사를 위한 자동 세척 장치 및 승강 시스템을 탑재하고, 고객사의 라인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볼 형상 또는 구성을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GRANUMILL 시스템은 분쇄기와 선별 리가 복합된 제품으로 Fluid Air 시스템을 통해 균일하면서 빠른 분쇄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용 대비 효율이 매우 높은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로터 회전속도를 조절해 고속 회전에서 미세 입자를 생산하거나 저속 회전에서 입자를 선별가능하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사각편형, 원형, 나이프형의 세 가지 회전자 디자인으로 교체 가능하다. 외에도 스프레이시스템코리아는 다양한 산업용 스프레이 관련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