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앤지스틸,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봉사활동

현대비앤지스틸,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봉사활동

  • 철강
  • 승인 2015.02.23 08:23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비앤지스틸(대표이사 정일선)은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지난 17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들은 직접 250인분의 떡국을 마산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대접 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도시락을 배달했다. 구정 연휴를 하루 앞두고 진행한 이 날 행사에서는 떡국 나눔 외에도 다과를 대접하고 담소를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들이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맞아 어르신들에게 떡국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현대비앤지스틸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 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과 봉사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비앤지스틸은 “지역사회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목표로 매년 “저소득층 생필품지원”, “어린이 문화탐방”, “농촌 일손돕기” 등 소외 이웃에 대한 정기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6월 창원시 안전지킴이 봉사단을 발족하고 독거노인 가정 160세대와 마산합포구와 마산회원구 일대에서 신청을 받은 노인정 120곳의 화장실에 스테인리스 안전바를 설치하는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들이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