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 에스와이E&G 이동우 생산부 반장, “파주 공장 우수한 사업장으로 만들 것”

(현장인) 에스와이E&G 이동우 생산부 반장, “파주 공장 우수한 사업장으로 만들 것”

  • 철강
  • 승인 2015.02.26 19:2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제품 관리로 고객 만족에 최선 다해

  “파주 공장을 모범적이고 우수한 사업장으로 만드는 것이 제 미래 계획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소재 에스와이E&G(대표 이상설)의 이동우 생산부 반장은 지난해 5월 파주 공장 준공에 혁혁한 공을 세운 인물이다. 

▲ 에스와이E&G의 이동우 생산부 반장


  에스와이E&G는 에스와이패널(대표 홍영돈)의 계열사로 작년 5월 중순까지 사무동과 공장동의 리모델링과 EPS패널 설비 2기 증설을 완료하고 정상 가동을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 반장은 17년이라는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EPS패널 설비 증설 및 시험 가동에 참여했다.

  이 반장은 17년전 영공판넬에 입사해 새롬판넬과 경기판넬을 거쳐 에스와이E&G의 생산부 반장으로 역임됐다.

  오랜 세월 샌드위치패널 업계에 종사하는 동안 이 반장은 영업, 관리, 생산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왔다. 여러 부서에서 업무를 경험한 이 반장은 스스로가 생산부에 가장 적합하다고 밝혔다. 

  특히 생산부는 기술을 요구하는 업무이기 때문에 이 반장의 업무능력이 가장 잘 발휘되고 있다.

  현재 이 반장이 에스와이E&G 생산부에서 맡고 있는 업무는 설비 보수, 제품 생산관리, 직원관리 등 크게 3가지다. 제품 생산 시 제품에 불량이 없도록 이 반장은 누구보다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인다.

  이 반장은 “지난해 5월 파주 공장 준공을 완료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면 올해 봄을 기점으로 에스와이E&G가 성장할 기회만 남았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에스와이E&G를 떠올릴 때 우수한 사업장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에스와이E&G의 이동우 생산부 반장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