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에스엠·신진에스코 ‘Inter Mold Korea 2015’ 참여
신진에스엠·신진에스코 ‘Inter Mold Korea 2015’ 참여
  • 곽종헌
  • 승인 2015.03.0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규격제품 선보일 것으로 기대
신진에스코 윤의정 대표...독일계 자동화기기업체에 근무하다 발탁
신진에스코...오는 4월부터 영업활동 개소할 듯
  공구강, 탄소강 후판(Plate), 스테인리스 후판(STS Plate) 등 규격소재 절단 전문기업인 (주)신진에스엠(대표 오문식)과 자회사인 신진에스코(대표 윤의정)가 오는 3월10일~1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릴 ‘제22회 국제 금형 및 관련 기기 전’에 참여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양 사는 국제금형 전 참여를 통해 이 회사들이 공급하는 다양한 규격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6일 신진에스엠 관계자에 따르면 신진에스코 윤의정 대표는 독일계 자동화기기업체에 근무하다 신임 신진에스코 대표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진에스코는 금형 및 산업용 소재로 두께 203.5mm까지 후물재 후판의 절단판매(규격재) 영업을 오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해나갈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 두께와 폭별 규격제품 만들어...전국 30여 개 대리점 통해 판매

  (주)신진에스엠은 자동화기기와 금형 제작 부품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규격소재 절단 전문기업으로서 14년 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사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사업장은 전북 장수군 장계 논공단지에 본사, 경기도 화성시 정남에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특수강 소재 절단공장,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동탄 공장 및 서울사무소, 연구소 등을 운영, 화성시 발안공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수출입은행 선정 독일식 히든챔피언 육성 후보군으로 지정된 업체로서 2013년부터 가동중인 태국법인 가동과 함께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성장성 측면에서 상당히 주목받고 있다.

  보유설비는 4면 가공기, 니시지마 금속절단기, 면취기, 신진SM 툴링시스템 등을 특화시켜 가공설비에 대한 특허건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