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골프 유망주 6년간 후원 협약’

덕신하우징, ‘골프 유망주 6년간 후원 협약’

  • 철강
  • 승인 2015.03.25 18:4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환 회장, “꿈나무 지원 내 삶의 가장 큰 가치”
덕신하우징배 꿈나무 골프대회 약속 실현 및 사회적 책임 실천

  데크플레이트 전문 생산기업인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은 25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골프 유망주인 조재형(별내중1), 조재원(별내초5) 형제와 골프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덕신하우징은 이날 협약식에서 잠재적 재능을 가진 조재형, 조재원 어린이들에게 6년간 장학금 및 훈련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 두 형제들은 지난해 제 1회 덕신하우징배 꿈나무 골프대회 참가를 통해 덕신하우징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조재형 군은 중국 하이난 오픈 국제 청소년 골프대회에서 3위, 조재원 군은 박세리배 골프대회 4위 입상하는 등 앞으로 미래가 촉망 받는 꿈나무들이다.

▲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가운데)은 25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골프 꿈나무인 조재형(왼쪽)·재원(오른쪽) 형제와 장학금 및 훈련용품을 지원하는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덕신하우징

 
  이날 후원식에서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는 지금의 어린이들이며 꿈나무 지원은 내 삶의 가장 큰 가치다”며 “조금이나마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덕신하우징은 오는 5월 14~15일 2일간 태안 현대 더링스CC에서 제 2회 덕신하우징배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대회 종료 후에도 어린 꿈나무 육성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덕신하우징은 이번 협약식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왔다. 2003년 덕신하우징 제 1공장인 천안공장을 준공하면서 청소년 가장들을 후원하기 시작해 자선골프대회 기금 소년가장 전달, 어린이 복지시설 기부 등을 지속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부활동과 별개로 지난해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초등학생 80여명을 포함해 '광복기념 나라사랑 독도탐방'을 실시했으며 5월에는 제1회 덕신하우징배 꿈나무 골프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