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특수강, 지금은 ‘열공 중’

신창특수강, 지금은 ‘열공 중’

  • 철강
  • 승인 2015.07.29 16:37
  • 댓글 0
기자명 시화공단=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 컨설턴트로부터
24일부터 영업관리, 조직체계, 생산품질 관리에 대한 집중교육

  시화공단 소재 스테인리스봉강 유통업체인 신창특수강(사장 박우정)은 지난주부터 열공중이다.

  이 회사 주요 보직 임원들은 주거래은행인 IBK기업은행 컨설턴트로부터 지난 24일부터 영업관리, 조직체계, 생산품질 관리에 대한 집중교육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컨설팅은 약 1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해 11월1일부터 2015년 5월말까지 대한상공회의소 주관 ‘혁신 3.0 프로그램’을 도입 현업에 적용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선진기업 도약을 위한 기반구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문제는 해결된다! 혁신적인 사고를 좀 더 실천하자, 해서는 안될 말, 개선의 기본정신을 구체적으로 정하고 실천해 나가는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신창특수강 박우정 사장은 “회사가 올해는 변화와 혁신의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혁신 3.0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와 혁신의 한 해가 되고 對고객 서비스의 경쟁력 확보는 물론이거니와 타사와 차별화 되고 변화된 많은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우정 사장은 조직을 혁신하고 내일을 위한 준비로 내실을 다지는 경영을 해나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는 8월1일~5일까지 하기휴가를 실시한다.

  오는 8월15일 회사창립 10주년 기념을 앞두고 금 50톤을 마련 오랫동안 회사를 위해 묵묵히 일해온 근속 10년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나눠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