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코리아, 효율적인 제품 포장으로 고객만족UP

이타코리아, 효율적인 제품 포장으로 고객만족UP

  • 연관산업
  • 승인 2015.09.04 08:4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포장결속기 전문 유통업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스코, 삼성전자, LG전자 외 철강업체에 공급

  산업용 포장결속기 전문 유통업체 이타코리아(대표 김현미)는 효율적인 제품 포장 기술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타코리아는 이태리 ITATOOLS SRL의 한국지사이자 독점 판매자로 산업용 포장결속기를 수입, 판매 및 A/S를 담당하고 있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으로는 충전식 PP/PET밴드용 포장 결속기와 공압식 PP/PET결속기, 전자동 충전식 결속기다.

  먼저 충전식 PP/PET밴드용 포장 결속기는 마찰 융착 접합방식으로 인체에 유해한 독성물질을 발생하지 않으며 인장, 접합, 절단의 모든 작업이 한 동작에 이뤄져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쉽다.

▲ 냉연 스틸서비스센터(SSC)의 포장 결속기 적용사례

  공압식 PP/PET밴드 결속기는 철밴드 대용으로 PET밴드를 사용하는 포장 결속기로 충전식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강력한 인장력을 필요로 하는 철강 업체들의 작업에 이용된다.
 
  마지막으로 전자동 충전식 결속기는 원터치 작동만으로 밴드당김, 접착, 컷팅이 이뤄지는 자동모드와 당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설정된 장력만큼 당김 후 자동 접착 및 절단이 가능한 반자동모드가 가능한 제품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제품 판매부터 A/S까지 고객들의 요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제품들과 적용사례는 이타코리아 홈페이지(www.it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이프 업체에서 적용한 포장 결속기 적용사례

이타코리아

주      소 :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77 시화기계유통단지 11동 1124,25호
전화번호 : 031-434-6693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