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일스틸,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 만족UP

덕일스틸,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 만족UP

  • 철강
  • 승인 2015.10.27 09:0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회사 민성스틸 새로운 도약 준비 완료

  충청남도 당진시 소재 동국제강 냉연 판매점 덕일스틸(대표 박인용)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자회사 민성스틸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 덕일스틸의 소개 및 조직도, 당진공장의 설비현황과 함께 자회사 민성스틸의 설비현황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다.

  지난 1996년 3월 설립된 덕일스틸은 국내 가전사와 오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 및 냉연강판(CR) 제품의 시장 확대에 기여해왔다. 또 철강 전문 유통회사로 최상의 품질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새롭게 개편한 덕일스틸의 홈페이지

  덕일스틸의 당진공장 보유 설비는 슬리터기 및 시어기 각각 1기, 미니시어기 1기, 표면처리설비(Coil Polishing Line) 1기 등 총 4대가 있다.

  자회사 민성스틸은 한 단계 도약을 위해 대형슬리터(두께 0.23~6.0mm, 최대폭 1,680 연간가공능력 5,000톤)와 미니슬리터(두께 0.2~3.2mm, 최대폭 800mm 월 가공능력 800톤) 총 2대를 올해 도입했다.

  이에 민성스틸은 덕일스틸과의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계획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새롭운 도약을 위해 덕일스틸과 민성스틸에 대한 자세한 설비 현황을 고객사들에게 알리고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