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 S2B 업무협약 체결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 S2B 업무협약 체결

  • 수요산업
  • 승인 2015.12.03 20:11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2B 통해 음향 및 통신장비 판로확대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과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일 중소기업중앙회 소회의실에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은 S2B(학교장터)를 통해 음향 및 통신장비등 제품관련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기여하고 제품에 대한 품질관리 및 A/S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S2B(학교장터)는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 회원사인 중소제조업체 및 물품등록을 통해 중소기업의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에 기여하기로 했다.

 

▲ 사진 왼쪽부터 정명화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문회구 한국교직원공제회 S2B사업대표[사진=중기중앙회 제공]

  특히 S2B(학교장터)는 지난 4월 6일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한국LED플라즈마조명산업협동조합, 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이번에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공급업체와 교육기관을 포함한 지방자치단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공조달시스템으로써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조합회원사인 중소업체들이 음향‧통신 및 영상정보디스플레이장치 등 중소기업이 제조한 전자제품을 공공시장에 편리하게 납품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S2B(학교장터)와의 협력을 통해 업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2B(학교장터)는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하고 조달 물품의 품질향상을 통한 공공조달 문화정착을 위해 중소기업 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