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경실련 ‘좋은 기업상’ 수상

코아스, 경실련 ‘좋은 기업상’ 수상

  • 수요산업
  • 승인 2015.12.16 10:1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전문 제조업체 코아스(대표이사 노재근)가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경실련)에서 수여하는 ‘좋은 기업상’을 수상했다.

  코아스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개최된 ‘제1회 경실련 좋은사회적기업상 및 제24회 경실련 좋은기업상 시상식’에서 식약, 섬유, 종이업종부문 최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좋은기업상은 경실련 경제정의연구소에서 1991년부터 기업의 윤리경영, 투명경영을 격려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경제정의지수(KEJI Index)를 통해 전체 한국거래소 상장사를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 코아스가 15일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에서 수여하는 ‘좋은 기업상’을 수상했다.

  코아스는 기업 활동의 건전성과 공정성, 소비자 보호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중소기업과 가구 제조업이라는 업종의 한계 속에서도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 윤리 경영에 힘쓴 점을 인정받았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코아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윤리경영, 투명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경실련 좋은 기업상은 시민단체에서 대외적으로 확인되는 기업의 활동을 있는 그대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사회에 공헌하고, 임직원에게 자랑스러운 모범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