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산업,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신기술 인증

신도산업,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신기술 인증

  • 수요산업
  • 승인 2016.01.07 19:09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드레일 사고 시 안전 확보 용이해
신기술 인증으로 수요 증가 기대

  가드레일과 도로교통 안전시설 전문 제조업체인 신도산업(대표 황동욱)이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로 NET(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NET인증을 획득한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은 가드레일 시설이 종료되거나 시작되는 지점에 설치되는 시설이다. 가드레일 충돌 사고 시 가드레일이 차량 내부로 관통되는 것을 방지해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 신기술 인증을 받은 신도산업의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NET 인증 기술 및 제품에 대한 국가 및 공공기관 구매 지원 제도가 다양하다. 기술 제품의 수의계약 지원은 물론 자금 지원 및 우선 구매 지원, 우선 구매대상 기술개발제품 지정 대상에도 포함되며 우선조달제품 선정 우대 혜택도 적용된다. 이에 따라 신도산업의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표준형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은 중앙분리대용(2Way,3Way), 개방형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중앙분리대용, 성토부용)이 있으며 기존 충격흡수시설과 달리 가드레일 끝단과 바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튼튼하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신도산업의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이 NET 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며 ”NET인증 제품에 대한 지원제도가 하루빨리 실효성을 갖고 실시돼 보다 많은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을 설치해 도로 안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