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웰, LONGRUN 용접기 접목 자동용접장비 호평

월드웰, LONGRUN 용접기 접목 자동용접장비 호평

  • 철강
  • 승인 2016.02.02 13:00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파일 적용해 가격 및 무게 낮춰

 ()월드웰(대표이사 선학규)이 개발한 ‘TWO TORCH MIG 자동용접장비‘TIG 오토필러 용접설비가 업계에서 호평받고 있다.  

 소화용기 제조용 ‘TWO TORCH MIG 자동용접장비PLC컨트롤을 적용, 베이스판의 고정 및 회전하여 용접 시퀀스에 따라 토치 포지션과 각도, 용접 속도, 와이어 피딩 속도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DC모터로 구동 한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
 
 자동차 부품 제조용 ‘TIG 오토필러 용접설비는 주문제작용 장비로 회전판을 베이스로, 오토 필러와 PLC 컨트롤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이 조절 및 용접 속도 컨트롤, 와이어 피딩 속도 조절, 토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PLC 컨트롤을 통한 서보모터 제어를 제어하여 X, Y, Z축 그리고 높이를 설정 할 수 있다.
 
 또한 용접파트 냉각을 위하여 고주파 스타트와 워터 쿨링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접 비드의 넓이 조절이 가능하다.
 
 TWO TORCH MIG 자동용접장비와 TIG 오토필러 용접설비자동용접장비는 알루미늄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장비의 무게를 가볍게 했을 뿐 아니라 가격도 낮춰,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월드웰은 지속적인 기술개발, 품질관리 및 투명하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특허, ISO 9001/14001 인증 및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벤처기업, 뿌리기술 전문기업 등 제품의 품질 및 기술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