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다미야찌, 고품질 핸드레이저 용접기 출시

아마다미야찌, 고품질 핸드레이저 용접기 출시

  • 철강
  • 승인 2016.02.12 13:00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 기능 극대화
원가 절감 및 생산성 향상

 아마다미야찌코리아(대표이사 윤경호)가 고품질 핸드레이저 용접기 ‘Fiber Laser FLW-600M’T‘Pulse Laser ML-2550AM’을 출시했다.

 아마다미야찌코리아의 핸드레이저 용접기는 작업자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지니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26파이의 가장 얇고 가벼운 최경량 핸드식 토치는 용접 시 부드러운 움직임과 편리한 L자 모양의 디자인으로 작업영역을 극대화시켜 좁은 공간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용접이 가능하다.
 
 또한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해 용접 시 작업물에서 용접토치가 멀어지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턴 오프 되는 이중 안전 장치 기능과 무선 용접 헬멧 기능 등 안전 기능을 강화했다.
 
 변조기능 탑재로 열 영향이 최소화 되어 용접 시 뒤틀림이 없어 박판 용접부터 정밀판금까지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며 완전공랭방식 토치의 실드 가스 분사 기능으로 용접 시 발생되는 공기를 흡입하여 용접 품질을 향상시킨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의 핸드레이저 용접기는 원가 절감, 생산성 향상을 실현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완정공랙방식으로 칠러가 필요 없으며 소모품 사용을 줄여 주고 오실레이터 미러와 플래쉬 램프 악세사리가 필요 없어 런닝 코스트를 절감시킨다.
 
 최대 출력 600W Pulse Laser ML-2550AM은 고효율 FIBER LASER 방식에 의해 동일 출력의 다른 레이저 장비들과 비교하여 약85%의 소비전력이 절감 가능하다.
 
 고품질의 용접 외관으로 사상(연마)시간 단축으로 생산성이 향상 되었으며 분기 기능이 있어 토치와 고정헤드 동시 적용 시 투자비를 절감 할 수 있다.
 
 아마다미야찌의 레이저 용접은 자동차의 각종 엔진부품, 조명시스템, 센서 전자부품 등 스마트 기술에도 접목되고 있다.
 
 아마다미야찌코리아는 다변화되는 기술들에 적용됨으로써 활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