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포럼'서 맞춤 전략제품 인기

삼성전자 '중남미포럼'서 맞춤 전략제품 인기

  • 수요산업
  • 승인 2016.02.19 19:3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SUHD TV 소개.. 액티브워시 세탁기도 관심

  삼성전자가 '삼성 중남미포럼'을 열고 지역별 맞춤 전략을 통해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삼성 중남미포럼'에서 중남미 주요 거래선, 파트너, 미디어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SUHD TV'를 비롯해 다양한 2016년 전략제품을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남미 전자제품 체인점, 유통점, 통신사업자 등 현지 주요 거래선 최고경영자(CEO) 100여명이 참석해 현지 사업 전략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뤄졌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55형부터 78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SUHD TV는 UHD화질의 핵심인 1000니트 밝기의 HDR(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기술, 자연 그대로의 색을 표현하는 퀀텀닷 컬러 기술, 어느 방향에서도 아름다운 360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 포럼에서 SUHD TV에 브라질 이과수 폭포의 웅장한 자연 모습을 담은 SUHD 화질의 콘텐츠를 선보여 현지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블레이드를 없앤 원형구조로 균일하고 쾌적한 냉방이 가능한 혁신적인 '360 카세트' 실내기를 비롯해 상냉장 하냉동의 T타입 냉장고 'T9000' 등 생활가전 제품들도 대거 선보였다.

  이외에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액티브워시' 세탁기, 작동 중에도 세탁물 추가가 가능한 '애드워시' 세탁기, '트윈 쿨링 플러스' 기술을 통한 적정 수분량 유지로 신선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한 'RT7000' 냉장고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18K 금 소재를 적용해 스마트워치에 명품 시계의 디자인 가치를 더한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모델도 전시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