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주목한 포스코 솔루션마케팅

베트남에서 주목한 포스코 솔루션마케팅

  • 철강
  • 승인 2016.03.08 19:41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베트남 대표법인, 조선분야 국제박람회서 성과 소개
조선용 강재, POSCO SS VINA 형강제품에 관심 끌어

  포스코의 솔루션마케팅이 베트남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포스코베트남 대표법인(POSCO Vietnam Holdings, 법인장 김선원)은 지난달 하노이 내셔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 조선 기자재 및 기술박람회(VIETSHIP) 2016'에 참가했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VIETSHIP은 베트남조선사업총공사 SBIC(Ship Building Industry Corporation)가 주관하는 베트남 최대의 국제 박람회로,  포스코와 네덜란드 DAMEN사를 비롯한 전 세계 126개 조선사와 기자재 공급사가 참가했다.

  포스코는 박람회 부대행사인 바이어 포럼에서 파증(Pha Rung) 등 베트남 주요 12개 조선소 구매담당자에게 포스코의 선급 제품과 POSCO SS VINA의 형강제품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특히 각 조선소 구매담당자들은 수입 의존도가 높은 형강제품을 베트남 국내에서 수급 가능하다는 사실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POSCO SS VINA 제품의 공급 사이즈·신제품 개발계획 등에 대해 문의했다.

  '베트남 조선 시장의 전망'을 주제로 열린 콘퍼런스에서는 포스코 에너지조선마케팅실에서 고강도강 용접기술, 저온 강재 등 조선산업에 대한 포스코 고유의 솔루션마케팅 성과를 소개하며 콘퍼런스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포스코베트남 대표법인은 이번 VIETSHIP 참가로 전 세계 조선 산업 관계자들에게 포스코의 조선 소재와 POSCO SS VINA의 형강제품을 홍보하고 신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성과를 거뒀다. 향후 베트남에서 단순한 소재 공급이 아닌 솔루션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