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오리엔탈모터, 'AZ 모터'로 시장공략 시동

인아오리엔탈모터, 'AZ 모터'로 시장공략 시동

  • 철강
  • 승인 2016.03.10 10:16
  • 댓글 0
기자명 송규철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11일, 삼성동 코엑스 '오토메이션 월드 2016' 참가
주력제품 'AZ 모터', 두가지 장점으로 호평

 인아오리엔탈모터의 'AZ 모터'에 대한 수요가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형·정밀 모터업계를 선도(先導)하는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6'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 인아오리엔탈모터는 3월 9일~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6'에 참가하고 있다.

 AC기어드 모터(KⅡ시리즈), 속도제어용 모터(DSC시리즈, BMU시리즈 등), Stepping 모터(CVK시리즈, RKⅡ시리즈, AR시리즈 등), 전동 액츄에이터(중공 로터리 액츄에이터, 컴팩트 리니어 액츄에이터, 전동 슬라이더 등) 등의 라인업을 보유한 인아오리엔탈모터는 각 제품 모델, 성능 시험을 위한 데모기(機) 등으로 박람회 부스를 풍성하게 채웠다.

▲ DSC시리즈와 BMU시리즈
▲ RKⅡ시리즈
▲ EAS시리즈

 인아오리엔탈모터의 부스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주력제품 'AZ 모터'이다.

▲ 수요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AZ시리즈'

 AZ 모터는 '외부 센서가 없고, 배터리가 없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AZ 모터에는 자체 개발해 특허 출원 중인 기계식 다회전 Absolute Sensor가 내장돼 있어 외부 센서가 없다.

▲ 수요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AZ시리즈'

 따라서 물이나 기름에 노출되는 환경에서 센서의 오작동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외부 센서 감지 사양도 불필요해 택트 타임을 줄일 수 있다.

 인아오리엔탈모터에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또 한가지는 '선정FLOW'라는 터치스크린이다.

▲ 고객들이 원하는 모터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터치스크린 시스템 '선정FLOW'

 '선정FLOW'는 인아오리엔탈모터가 자체 개발한 모터 선정 시스템으로 몇가지 간단한 질문에 '예', '아니오'를 선택해 스크린을 터치하면 고객이 원하는 모터가 화면에 나오는 서비스이다.

 한편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지속적인 현장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충실하게 대응한다는 계획 아래 정기 세미나(본사·서울사무소에서 한달이나 두달에 한번 고객 초청), 내방 세미나(고객의 요청), 세미나 페어(일년에 한번, 한달동안 8개 도시 순방, 올해는 6월 예정) 등을 개최해 오고 있다.

 코엑스 A홀 I116 부스에서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