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국내 첫 공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국내 첫 공개

  • 일반경제
  • 승인 2016.04.01 18:37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위트’가 국내 무대에 데뷔했다.

  LG전자는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공개했다. LG전자는 ‘생활의 놀라운 변화가 주방으로부터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LG전자는 명품과 예술의 공존을 표방한 ‘살롱드리빙아트’관에 144제곱미터(m2) 부스를 마련했다.LG전자는 ‘2015 파리공예비엔날레’의 한국관을 디자인한 공간디자인 전문업체인 ‘보이드플래닝’과 협업해 전시장을 구성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올 상반기 중에 한국과 미국에 출시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후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주방 가구의 깊이에 맞춰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장인정신이 담긴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 기술,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 들의 빌트인과 차별화시켰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터치 조작부, 견고하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손잡이, 유려한 마감재 등을 적용해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배려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은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씽큐’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 대표 H&A사업본부장 조성진 대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LG 가전사업의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준비한 빌트인 전문 독자 브랜드”라며 “ 한국과 미국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