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특수강 기술세미나 개최

현대제철, 특수강 기술세미나 개최

  • 철강
  • 승인 2016.04.18 18:28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8일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서 개최
철분말 고객초청 등 상생경영활동 잇따라

  현대제철은 오는 1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컨벤션홀에서 고객사와의 상생 발전을 위한 '제 1회 특수강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주요 고객사 및 업계관계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특수강 전문세미나는 특수강봉강 분야의 시장동향 및 제품개발 트렌드, 단조 및 열처리 등 후공정 기술에 대한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관련분야의 최신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현대제철은 고객사를 위한 특수강 분야의 기술적·학술적 노하우 등 차별화된 솔루션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현대제철과 고객사간 상생과 동반성장의 필요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성공적인 특수강시장 진입을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하반기에도 특수강 선재를 주제로 한 기술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정례적인 정보공유를 통해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현대제철 특수강 교육센터(02 3464 6656 / jwdreams@hyundai-steel.com)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현대제철은 지난 7~8일 이틀 동안 철분말 고객사 대상 초청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신사업 분야의 고객만족 활동에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충남 당진에 위치한 현대제철 철분말공장에서 개최된 지난 행사에서 회사측은 고객사와 제품개발 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철분말소재의 생산 및 검사과정을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등 상생을 위한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