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그룹 모터 신제품·기술 찾아가는 서비스 선봬

인아그룹 모터 신제품·기술 찾아가는 서비스 선봬

  • 수요산업
  • 승인 2016.06.13 10:38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4일부터 23일까지 전국 7개 도시를 순회
‘세미나 페어’ 개최
전국 7개 도시 찾아가는 서비스

  인아그룹이 6월14일부터 23일까지 전국 7개 도시를 순회하며 모터 신제품·신기술을 선뵈는 ‘세미나 페어(SEMINAR FAIR 2016)’를 개최한다.

  인아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꾸준히 본 행사를 열어오고 있으며 연평균 300여명,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미나 페어는 자사의 신제품과 핵심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 세미나와 제품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로 구성돼 있다.

  올해는 수원을 시작으로 인천, 서울, 천안, 부산, 대구, 대전 순으로 열리며, 다양한 전문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주제의 세미나들로 꾸며진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Stepping Motor(스테핑 모터) 한 눈에 이해하기’라는 테마로 제어용 모터 이론, 기구부에 따른 선정, 모터 제어 및 실습 시간을 갖는다. 인아코포는 자사가 취급하는 브랜드 ‘JEL(제이이엘)’과 ‘TOSHIBA(도시바)’의 로봇을 소개한다. (JEL : 서울·인천·수원·천안 / TOSHIBA : 부산·대구·대전) 고객을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데모기 설명 및 시연에 참가한 고객 대상의 퀴즈 이벤트와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인아오리엔탈모터 홈페이지(www.inaom.co.kr)를 통해 사전 신청하거나 당일 참가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및 참가 신청> 인아오리엔탈모터 전략마케팅부(02-2026-0650) / 기술지원센터(080-777-2042)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