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STS `폴리벤트` 출시

고어, STS `폴리벤트` 출시

  • 연관산업
  • 승인 2016.07.13 18:2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 고어는 산업용 부품 폴리벤트 스테인리스 스틸과 폴리벤트 인셋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어는 세계 유수 기업에 수십억개의 '벤트(Vent)'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대표 기업이다. '벤트'는 전자, 통신, 자동차, 조명, 보안 장비 등 다양한 전자 함체에 통기성을 높여 내·외부 압력 평형을 유지시켜주는 산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소재 및 제품 구조로 제작되어 열악한 환경 조건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부식성 높은 클리너 및 케미컬을 사용하는 혹독한 산업 공정이나 염무가 발생하는 해안 또는 연안 지대의 험한 환경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벤트를 전자 함체에 설치하면 오염 입자의 침투를 막고 통기성은 극대화해 유해 기체가 축적되거나 함체가 변형·부식되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결로현상을 줄여 기기의 기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유지해준다.

  이번에 고어가 선보인 '폴리 벤트 스테인리스 스틸'은 바디와 캡, 실링에 모두 100% 스테인리스 스틸(316L)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 내부에 방수·방진의 주요 역할을 하는 멤브레인을 100% ePTFE 소재로만 제작해 멤브레인 자체의 내구성도 뛰어나다. 내인화성 강화를 위해 비인화성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UL 94 VTM-0 등급의 고어 멤브레인, UL 94 V-0 등급의 실리콘 오-링 등을 사용했다.

  더불어 강력한 프리미엄 소재로 영하 40°C~영상 125°C 환경에서 작동이 가능하며, IP69K와 같은 까다로운 산업 표준도 충족시켰다.

  또, 스크류인 방식의 제작으로 설치 높이가 5.65 mm에 불과해 단순하고 깔끔한 함체 디자인이 가능하고 나사산 길이 또한 8.5mm로 함체 내부 공간을 적게 차지해 설치가 용이하다. 용량은 9.25g으로 함체 경량화가 중요한 분야에 적합하다.

  피터 크로커 고어사 기술 매니저는 "고어는 제품 소재와 엔지니어링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함으로써 고어 폴리 벤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두 신제품은 혁신적인 소재와 설치 방식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벤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