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협회, '철강 희망 사진영상 콘테스트' 접수 받아

철강협회, '철강 희망 사진영상 콘테스트' 접수 받아

  • 철강
  • 승인 2016.07.15 18:27
  • 댓글 0
기자명 안종호 jhah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콘테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IronSteelLove
- 접수기간은 7월 15일~9월 30일 오후 2시까지

  한국철강협회 철강홍보위원회가 15일부터 ‘철강 희망 사진영상 콘테스트’(이하 ‘희망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7월 15일부터 9월 30일 오후 2시이다. 철강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희망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철강인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사진 및 클립영상’을 작품으로 제출하면 된다.

  ‘철강인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사진 및 클립영상’에는 △ 회사나 가정에서 희망 찬 사진영상 △ 회사에서의 각종 행사 사진영상 △ 철강의 유용성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 영상 △ 철강업계에 대한 응원 메시지 영상 등이 있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사진·영상에 대한 설명과 회사명은 필수적으로 기재해야 한다. 영상은 편집하지 않은 간단한 클립영상으로 7초 이내의 영상에 한해서만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철강홍보위원회 관계자는 “제출 사진 중에서 인물사진이 나오는 것은 초상권 침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검토 후에 제출하길 바란다”며 “입상작은 발표 후 7일 내에 원본데이터를 제출해야 하고 미제출시에는 입상이 취소된다”고 말했다.

  이어 “수상 작품 중에서 도용, 복사된 것은 주최 측에서 추후에 수상을 취소할 것”이라며 “입상작의 저작권은 한국철강협회에 귀속된다”고 언급했다.

  접수방법은 콘테스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 및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콘테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IronSteelLove)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가 높은 작품 위주로 1차 심사를 한 이후 회원사 홍보담당자들이 2차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발표는 10월 7일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www.kosa.or.kr), 콘테스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될 것이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개별통보를 통해 알려준다.

 

*시상내역

 

● 희망상(1명) : 상금 50만원

● 좋아요상(1명) : 상금 30만원 - 콘테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가 가장 높은 사 진(*최다상 작품이 희망상이 될 경우 차점자가 최다상이 됨)

● 사랑상(3명) : 상금 각 20만원

● 소망상(5명) : 상금 각 10만원

● 행복상(70명) : 각 1만원상당 기프티콘

● 이벤트상(10명) : ‘희망상’에 선정된 작품에 좋아요와 댓글을 단 사람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증정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