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여러분, 새로운 기회를 만드십시오!

CEO 여러분, 새로운 기회를 만드십시오!

  • 철강
  • 승인 2016.10.27 09:53
  • 댓글 0
기자명 송규철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젊은이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하노이 도심을 달리고 있습니다. 도시 곳곳에서는 대규모 건설 공사가 한창입니다. 고층 아파트와 빌딩들이 하늘 높이 올라가고 있고 오래된 건물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높은 경제성장률과 인프라 투자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 차이나’ 베트남입니다.

 베트남은 2010년 이후 연평균 6%를 상회하는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6.7%에 달하는 경제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건설협회 관계자는 “베트남 정부가 교통 인프라와 기반시설 확충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사는 베트남의 성장에 발맞춰 ‘베트남 투자전략’이라는 주제의 ‘최고경영자(CEO) 베트남 산업시찰을 오는 12월 6일(화)부터 10일(토)까지 시행합니다.

 호치민 투자진흥원(ITPC) 초청 세미나 및 간담회 참석, 베트남 코트라 무역관의 투자 설명회 참석, 포스코 베트남 SS VINA 방문 등을 내용으로 하는 이번 시찰은 베트남 기업 투자 환경을 자세히 분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가 접수 기간은 10월 12일(수)~11월 30일(수)이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20명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조사팀 정강철 차장(02-583-4161 내선 158)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