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건에스티, 데크플레이트-철강 유통사업 시너지효과 ‘쑥쑥’

동건에스티, 데크플레이트-철강 유통사업 시너지효과 ‘쑥쑥’

  • 철강
  • 승인 2017.06.07 09:4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크플레이트 시공 사업으로 고객만족 톡톡
철강 유통사업 철근부터 판재류까지 多품목 취급

  종합 철강 유통업체 동건에스티(대표 김병수)가 데크플레이트와 철강 유통사업의 시너지 효과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한 데크플레이트 시공 사업을 통해 고객사에 제품 판매와 시공사업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체형 데크플레이트부터 폼 데크플레이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해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적기적소에 납품하고 있다.

  일체형 데크플레이트와 폼 데크플레이트의 판매부터 시공까지 가능한 동건에스티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뛰어난 사전, 사후 관리체제로 고객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일체형 데크플레이트는 용융아연도금강판(GI)과 고강도 철선을 용접 결합시킨 제품으로 간편한 시공성과 이를 바탕으로 한 공기 단축, 공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나 공장 등에 사용되고 있다. 폼 데크플레이트는 주로 아파트 공장 건축 현장이나 교량 건설에 사용되고 있다.

  아울러 기존 철강 유통사업에서 철근까지 포함시켜 강관, C형강, 판재류 등 다양한 철강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철근 유통의 경우 데크플레이트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동건에스티 2.0 시대를 열겠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동건에스티는 철근 유통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영업팀을 신설하고 조직개편을 지난해 완료했다. 이를 통해 부실 거래처를 줄이고 외형 성장을 통한 ‘동건에스티 2.0’ 시대를 열겠다는 것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제품 판매부터 시공, 사후 처리까지 고객사들이 일을 밑고 맡길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