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세중정보기술, '2017 3D인사이드 프린팅 전시회' 참가3D Systems사의 3D프린터장비 및 출력물 전시 예정
엄재성 기자 | jseom@snmnews.com
   
 

 ㈜세중정보기술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3D인사이드 프린팅 전시회'에 참가한다.

 3D프린터, 3D스캐너, 프린팅 소재, 3D모델링, 측정기, CAD/CAM, 쥬얼리, 금형, 3D영상 등 다양한 3D 관련 품목들이 소개되는 이번 인사이드 3D프린팅에서 (주)세중정보기술은 3D Systems사의 3D프린터장비(MJP ,CJP, SLA 시리즈)를 통해 직접 출력시연을 선보이고, 플라스틱, 메탈, 풀컬러 석고소재 등 다양한 출력물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3D 스캐너를 비롯하여 Geomagic Capture, 3D Sprint, 3D Xpert 등 3D데이터 모델링에 관한 소프트웨어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제품생산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단축하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세중정보기술의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 901 ,902, 903번에 배치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3D시스템즈의 3D프린터 장비로는 MJP Series 3D프린터, CJP Series 3D프린터, SLA Series 3D프린터를 전시하고, 3D스캐너 및 소프트웨어 제품으로는 Geomagic Capture, Geomagic Design X, Geomagic Sculpt, 3D Sprint, 3D Xpert를 전시한다.

 3D프린팅 출력물로는 ▲고정밀, 고해상도의 시제품 출력물, 염색가공, 투명처리 분야의 MJP방식 출력물 ▲CJP방식의 고해상도 CMYK 풀컬러 파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밀함, 표면품질, 20개 이상의 재료 다양성을 갖춘 SLA방식 출력물 ▲SLS방식의 기능성 플라스틱 소재 DuraForm PA, 고탄성 TPU소재 ▲DMP방식의 몰드용 쿨링채널, 경량화 파트, 임상적용 메디컬 파트 출력물을 선보인다.

 ㈜세중정보기술은 이번 전시회에서 1일 20명에 한정하여 전시회 현장에서 간단한 설문지 작성 시 3D프린터 출력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D인사이드 프린팅 홈페이지(http://www.insidefintech.co.kr/_pay3d/?reg_type_id=ex&page=kr)를 통해 6월 23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전시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세중정보기술은 이번 전시회에서 40명 이상 세계 최고의 적층제조(AM)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6월 28일, 29일 이틀간에 걸쳐 40명 이상의 글로벌 연사들이 제조, 금속, 우주항공, 비즈니스 등 총 4트랙 36세션의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서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세계 최고의 적층제조(AM)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3D Systems의 케빈 맥알리(Kevin Mcalea) 부사장이 직접 내한하여 금속 3D 프린팅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할인 코드(3DSPK40)를 입력하면 40%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금속 3D 프린팅 산업, 20배 성장할 것"
엄재성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