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성테크,SP 조인트 이어 그루브 조인트 성공 예감

다성테크,SP 조인트 이어 그루브 조인트 성공 예감

  • 철강
  • 승인 2017.09.14 08:18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테인리스 조인트 제조업체 다성테크(대표 이명용)가 13일 그루브조인트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 다성테크 이명용 대표와 고객사 및 협력사 관계자들이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다성테크는 최근 내진설계 강화에 따라 그루브조인트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루브조인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날 준공식에는 다성테크 고객사 및 협력업체 관계자 70여명이 참가했다.

  회사는 경기도 이천 본사 공장 옆에 제 2공장을 설립하고 그루브조인트 관련 물류 및 재고창고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 다성테크 이명용 대표


  그루브조인트는 배관을 연결할 때 별도 용접이 필요없으며 볼트를 조이면 간단하게 시공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하는 고무링의 종류에 따라 상수도, 소방배관, 공조, 급유 등 다양한 배관에 적용이 가능하다. 신축, 팽창, 휨, 굽힘 기능이 있어 내진설계에 적합하다. 무용접 방식이기 때문에 화재에서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시공을 할 수 있다.

  다성테크는 스테인리스 강관 배관을 용접이나 나사가공 방식이 아닌 무용접으로 시공이 가능한 이중링 압착식 조인트인 SP 조인트와 압착에 사용되는 전용공구를 국내 최초 개발해 공급했다.
▲ 다성테크가 새롭게 준공한 그루브조인트 물류창고

  회사는 일반배관용 스테인리스강관과 이중링 압착식 조인트 수요확대를 위해 여러 관계제현과 함께 주도적으로 앞장섰으며 국내 건설사에서 급수, 급탕, 냉난방, 소화배관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다성테크는 그동안 철저한 품질관리와 기술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비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왔다.

  "한번 시공 영원한 만족"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고객지원팀을 활용해 연 2회 이상 현장 관리를 직접 하고 있으며 긴급 요청이 있을 경우 현장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회사는 올해부터 '고객만족 책임 경영 서비스'를 위해 고객사와 1:1 대응으로 빠르고 정확한 현장관리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사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담당자와 바로 연락이 가능하며 담당자는 현장에 투입돼 직접 교육 및 점검 등 전담서비스를 시행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