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충남스틸, 전국구 유통망 통해 경쟁력 UP

(업체탐방) 충남스틸, 전국구 유통망 통해 경쟁력 UP

  • 철강
  • 승인 2017.12.11 08:00
  • 댓글 0
기자명 안종호 jhah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까지 유통할 수 있는 전국 유통망
자체 보유 창고 및 가공업 진출로 부대비용 절감

 인천에 위치한 봉형강 및 판재류 유통업체인 충남스틸(대표 김완태)이 전국구 유통망을 통해 어디에서든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제주도를 비롯해 전국에서 거래하는 업체가 있을 정도로 전국적인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납기를 가져가고 있고 소량 주문도 가능하다.

 

 이 회사는 철강재 판매는 물론 보관 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중고제품 판매 및 임대, 철스크랩 수거까지 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국내 대부분의 유통업체들은 보관 창고를 임대하는 구조이다. 이로 인해 철근을 기준으로 한달에 1톤당 5,000원에 달하는 임대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충남스틸의 경우 자체 보유 창고를 통해 부대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H형강 및 철근 가공업도 유통과 겸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철근과 봉형강을 주로 취급하고 있지만 중고 봉형강, 판재류, 강관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충남스틸 김영건 전략영업실장은 “50년 동안 철강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3대 경영 이념인 최고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도나 땅끝 마을에서 연락이 와도 언제든 최저가·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회사명 : 충남스틸(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 전화번호 : 032-564-1616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