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충남철강, 고품질 철근 납품 ‘씽씽’

(업체탐방) 충남철강, 고품질 철근 납품 ‘씽씽’

  • 철강
  • 승인 2017.12.22 10:11
  • 댓글 0
기자명 안종호 jhah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하치장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2가 소재 충남철강(대표 정용제)은 철근 판매가 12월에도 호조를 보임에 따라 고품질 철근을 건설사에 납품하고 있다.

 수도권 지역 복수의 건설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충남철강에서 납품되는 다규격의 철근은 녹슨 흔적이 거의 없고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이 자자하다.

 
 

 충남철강 정대식 영업총괄이사는 “회사 하치장의 디자인, 구조, 천장 그리고 창문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설계했다”며 “이를 통해 철근을 보관하기에 최적의 온도, 습도 및 환풍 구조로 녹슬지 않고 제강사에서 생산된 직후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하치장에서 철근을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건설 현장에 유통할 때 우수한 품질의 철근 그대로를 납품할 수 있다. 이 덕분에 실제 건설 현장에서 충남철강의 철근은 반품 처리되거나 저가에 팔리는 일이 거의 없다.

 이는 충남철강이 햇볕이 들어오는 각도와 시간대를 정확히 계산해 하치장을 설계했기 때문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겨울철 온도에 대비해 정기적으로 환풍을 실시해 온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철근의 고품질을 유도할 수 있는 충남철강만의 노하우라는 것.

 이 회사는 1984년에 설립돼 철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이다. 서울 내에서 최대 규모의 철근 하치장을 보유하고 있고 주로 현대제철·동국제강·환영제강·한국철강 등의 철근을 구매해 건설업체에 납품하는 유통업체이다.

■ 회사명 : 충남철강(대표 정용제)
■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2 신월동 524-1
■ 전화번호 : 02-2605-4684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