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CS, 올해 판매 10만톤 초과달성

DKCS, 올해 판매 10만톤 초과달성

  • 철강
  • 승인 2017.12.27 10:3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스테인리스스틸서비스센터 DKCS(대표 서수민)는 26일 경기도 화성공장에서 올해 생산 및 출하 10만톤 초과달성 자축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10만톤째 출하차량에 대한 꽃다발증정과 선물등을 선사하는 행사와 우수 모범사원 표창 및 한해동안의 노고와 노력에 대한 임직원 상호간의 격려와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 DKCS가 26일 화성공장에서 생산 및 출하 10만톤 초과달성 자축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곽동린 전무는 올해 생산 및 출하 10만톤을 초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포스코의 QSS 혁신활동지원이 영향력이 컸다고 밝혔다. 또한 공장 환경개선과 생산성향상 등 포스코 마케팅부서의 다양하고 혁신적 판매정책으로 인해 오늘의 성과를 이루는 큰 힘이 되었다고 포스코 측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또한 DKCS는 이달 초 포스코 포항본사에서 협력업체 QSS혁신활동지원 성과공유회 시상식에서 기업분문 모범업체로 선정되어 제철소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DKCS는 지난 2005년 연 판매 1만5,480톤에서 시작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작년 회사 STS 판매량은 9만4,700톤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는 약 10만 2,000톤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수준을 기록할 전망이다.

  STS 판매량 증가로 회사 매출액 또한 껑충 뛰었다. 작년 DKCS 매출액은 2,350억 수준이었으나 올해에는 이보다 15% 이상 높은 2,700억원을 달성할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내년에도 수요가들에게 최상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매출 증가와 함께 수익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