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유통가공업체 대표 신년코멘트) DSR제강 홍하종 대표이사

(제조유통가공업체 대표 신년코멘트) DSR제강 홍하종 대표이사

  • 철강
  • 승인 2018.01.03 04:30
  • 댓글 0
기자명 성희헌 hhs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SR제강 홍하종 대표이사

 철강업에 종사하며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
 
 2018년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기대와 설렘을 동반합니다. 지난 2017년 국내외 많은 이슈들이 있었지만 기대와 설렘의 마음으로 역경을 극복하고 지금 이 자리까지 걸어오신 모든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DSR제강은 2017년 대내외적으로 어두운 정세속에서도 혁신과 성장을 외치며 묵묵히 노력해왔고 이런 결과로 POWER ROPE 시리즈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한 걸음 더 나아가 DSR제강의 성장이 고객 여러분의 실질적인 도약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호무역, 경기둔화, 저성장과 같은 불확실한 글로벌 경영환경에 쳐해 있지만, 언제나 활로는 있다는 믿음 하에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발전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고민에 최선의 해결책을 제안할 수 있는 선재 및 로프 분야 Solution Provider로서의 모습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뛰어난 품질은 물론이며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먼저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혁신하겠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기대와 설렘을 동반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이제껏 걸어 온 시간들이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기대와 설렘이 될 수 있도록 DSR제강은 언제나 지금의 자리에서 묵묵히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국가와 철강업계, 그리고 고객 여러분의 사업과 가정에 안녕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