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코첸, 스테인리스 냄비…STS 304·430 적용

에델코첸, 스테인리스 냄비…STS 304·430 적용

  • 연관산업
  • 승인 2018.01.22 15:0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전문기업 에델코첸(대표 조록)이 쿡웨어 사용이 늘어나는 설 명절을 앞두고 컬러가 돋보이는 스테인리스 냄비 ‘솔리드 쿡웨어’ 5종 세트를 출시했다.

  ‘솔리드 쿡웨어’는 스테인리스 통 3중 방식 제작과 함께 외면을 2중 컬러 세라믹으로 구워내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의 장점인 내구성과 위생성은 물론,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에델코첸의 ‘솔리드 쿡웨어’ 5종 세트, 타히티안 블랙 컬러

  내면에는 염분, 알칼리에 강해 부식이 일어나지 않고 내열성이 우수한 STS 304 소재를 적용했으며, 외면에는 STS 430 소재를 사용해 인덕션을 비롯한 하이라이트,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비 상단의 테두리를 곡선으로 처리(푸어링 림)해 음식물을 따를 때 흔들림 없이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다. 뚜껑은 뚜껑의 손잡이 부분을 이음새 없이 제작해 이물질이 끼지 않으며, 스팀홀로 인해 넘침 방지 효과도 제공한다.

  ‘솔리드 쿡웨어’는 타히티 흑진주의 우아함을 담은 타히티안 블랙과 연꽃의 영롱함을 느낄 수 있는 로투스 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구성은 16cm 소스팬(편수), 16cm 펜토라, 20cm 양수, 24cm 양수, 24cm 캐서롤 등 총 5종이다.

  특히, 깊은 바디 길이가 특징인 16cm 펜토라는 까다로운 공정으로 인해 제작이 어려워 시중에서 보기 힘든 제품으로, 튀기기를 비롯해 삶기, 데치기, 육수 우려내기 등 요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추가 구성품인 인서트 바스켓을 활용해 파스타, 옥수수, 아스파라거스 등 길이가 긴 식재료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에델코첸의 ‘솔리드 쿡웨어’는 22일(월) 오후 7시 4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3~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5종 세트를 23만 9000원에 판매한다.

  에델코첸 관계자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솔리드 쿡웨어’는 기존 스테인리스의 장점에 세련된 컬러까지 더한 프리미엄 쿡웨어 제품”이라며 “스테인리스 제품 선택에 있어 컬러와 디자인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